본문 바로가기
해외인테리어

“일본과 덴마크의 디자인 중 최고의 디자인을 한데 모은 새로운 가구 브랜드 “Karimoku Case Study”

by 하우저 2019. 6. 7.
반응형

덴마크와 일본의 디자인은 많은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. 둘 다 모두 미니멀리즘, 재료의 풍부함, 기능 및 품질의 장인 정신을 선호합니다. 새로운 “Karimoku Case Study”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완벽한 예로 일본에서 가장 큰 목조 가구 제조업체인 카리모쿠 가구사가 디자인 및 건축 스튜디오인 노르만 건축가, 게이지 아시자와 디자이너와 공동으로 만든 이 브랜드는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열린 올해 3dayofdesign 행사에서 첫 선을 보였습니다. 카리모쿠 뉴 스탠다드 (Karimoku New Standard)와 카리모쿠 쿤스트 (Karimoku Kunst)의 소개에 이어 카리모쿠 가구 (Karimoku Furniture)가 만든 세 번째 하이 엔드 가구 브랜드입니다.

5월 23일 킨포크 갤러리에서 열린 특별 컬렉션에서 시작된 최초의 “Karimoku Case Study” 라인은 12개의 맞춤 제작 작품을 선보입니다. 그것들은 테이블과 선반뿐만 아니라 소파, 의자, 팔걸이도 포함하며 나무로 만들어진 이 범위에는 천연 목재의 유기적 질감을 보완하는 돌, 유리, 직물 장식도 있습니다. 선도적인 건축가와 디자이너들이 디자인한 이 컬렉션은 실내 및 실외 공간을 연결하는 도쿄의 키누타 테라스(kinuta terrace) 아파트 프로젝트를 참조했으며 동시에, 전시회는 일본 정원과 사찰의 평온함과 따뜻함으로부터 영감을 얻었습니다.

첫 번째 “Karimoku Case Study” 컬렉션 외에도 Kinfolk Gallery 쇼는 지역 브랜드 및 크리에이티브의 작품들도 선보였습니다. 전시회는 일본과 덴마크의 디자인, 촉감적 표면, 자연색채, 예술작품들이 어우러져 조용하고 따뜻한 공간에서 함께 모아진 현대 아파트의 모습과 느낌을 재현했습니다.

Photographs© Monica Grue Steffensen, Karimoku Furniture Inc.

 

반응형